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제품 AS

작성자 운영자(ip:)

작성일 2022-12-13

조회 13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

안녕하세요 메가스마일입니다.


제품 A/S를 원하시면 아래 주소로 발송주시면 되며, 관련내용 전달드립니다.


*** 정확하고 빠른 확인을 위해 발송시 성함, 연락처, 받으실 주소, 증상을 메모지에 적어 꼭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
-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 에메랄드로 78, 딜라이트타워 1차 707호

- 메가스마일 코리아

- 032-567-6166

- 충전 거치대, 케이블, 아답터 모두 함께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.

- 배송비는 선불 발송해주시기 바라며, 발송시 제품이 파손되지않게 꼼꼼히 포장하여 발송주시기 바랍니다.

- 배송 중 파손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- 제품 테스트 진행 후 유,무상 A/S결과에 따라 조치해드리고 있으며, 미리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

[ Original Message ]

구매한지 1년정도 정도되었는데

제 메가스마일 전동칫솔이 수면이 다했는지

충전기가 고장이 났는지, 더이상 작동 되지 않습니다.



AS 가이드 및 택배 주소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칫솔과 충전기 2개를 보낼까 합니다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